MIT 한국총동문회
ABOUT
MIT 한국총동문회
ABOUT

1971년부터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MIT 동문간의 교류를 다음세대로 이어갑니다.

MIT 동문여러분, 
 


2023-2024 제21대 MIT 한국총동문회 회장을 맡게된 삼성글로벌리서치 고문 윤용암 입니다. 


저는 1981년 삼성물산에 입사한 이래 지난 40여 년간 삼성그룹(물산, 전자, 생명, 화재, 자산운용, 증권)에서 주로 기획관리, 재무, 자산운용 업무를 담당해왔습니다. 지난 ‘97년에 회사지원으로 뒤늦게 Sloan Fellows Program에서 짧은 MBA코스를 마친 제가 명예와 전통에 빛나는 MIT 한국총동문회장을 맡게 되어 여러 선후배님들께 송구스럽고 막중한 책임감도 함께 느낍니다.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만 3년만에 열린 지난해말 송년파티에서 선후배님들의 축하와 격려의 말씀덕분에 동문여러분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저와 총동문회 이사진 모두는 선후배님들의 교류와 우애증진을 위한 교두보와 링커 역할을 충실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총동문회 웹사이트 및 동문 주소록을 지속 개선하고, 송년파티와 더불어 서울포럼 및 가족행사인 야유회 재개하며,  새롭게 총동문회 골프대회, 벤처포럼, 와인동호회 신설 등을 추진해 동문간의 교류를 더욱 활성화하고자 합니다. 


연간 주요 일정을 홈페이지에 미리 게시하고 수시로 안내드려 더 많은 동문들이 참여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를 위해 각 코스별 대표 또는 총무(이하 '대표'로 호칭 일원화)들과의 소통을 확대해 총동문회 행사참여가 원할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이 자리를 빌어 각 코스별 대표님들의 열정적인 도움도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MIT 한국총동문회의 지속발전과 동문 여러분들의 건강, 건승, 행복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MIT 한국총동문회장 윤용암

President, MIT Club of Korea 

2023-2024 임원진 Club Officers

MIT 한국총동문회는 뜻있는 동문들의 연회비, 기부, 협찬으로 운영되며 재무결산을 투명하게 공개합니다.

SINCE 1971

역대 동문회장 Club Leadership

floating-button-img